숙희, 오늘(29일) 새 싱글 ‘그대만 보아요’ 발매…감성 러브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숙희가 아련한 감성이 담긴 러브송을 선보인다.
숙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대만 보아요'를 발매한다.
숙희의 새 싱글 '그대만 보아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숙희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그대만 보아요’를 발매한다.
신곡 ‘그대만 보아요’는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정과 솔직한 마음이 돋보이는 감성 러브송이다.
‘단 하나의 소중한 사랑이죠 모든 걸 다 줘도 괜찮아/그대 옆에 있어서 매일 웃게 되는 내가 너무 행복해요 눈물 나도록 사랑해요’처럼 사랑이 묻어 나는 진솔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선율, 숙희의 성숙한 보이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특히 숙희는 다수의 발라드 곡에서 들려준 독보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 편안한 고음 스킬을 가감 없이 발휘하며 감성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다시 한번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유니크 시티(UNIQUE CITY)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희는 2009년 조영수 프로젝트 싱글 ‘SG 워너비 & 숙희’의 ‘천상 여자(Feat. PK헤만)’로 데뷔 후 자신의 앨범 발표를 비롯해 ‘왕가네 식구들’,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으라차차 내 인생’, ‘삼남매가 용감하게’, ‘피도 눈물도 없이’, ‘수지맞은 우리’, ‘미녀와 순정남’ 등 각종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했다.
숙희의 새 싱글 ‘그대만 보아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성 성폭행' 혐의 유아인, 어제 첫 경찰 조사
- 길에서 양수 터진 외국인 임산부, 구급차서 여아 출산
- “스드메 300만원? 어림없다” 조민이 공개한 결혼 꿀팁
- “9000명 당했다” 퀸비코인 150억 사기 친 ‘코인 대통령’ 결국
- "나 유튜브 나오는 거야?" '1분만' 라이브 생중계 [2024 콘텐츠유니버스]
- “아이폰16 사전예약하고 경품도 받자”…혜택 보니
- “불탄 시신, 재조차 찾을 수 없어”…20년 결혼 생활의 말로[그해 오늘]
- 김우빈, 실종된 딸 찾던 '송혜희 父' 빈소에 조화…소속사도 몰랐다
- 게임은 디도스 단골 손님?…해커들이 노리는 이유는
- 인기 폭발 십원빵, 사라지나 했더니…"그대로 팔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