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동생’ ‘삐약이’ 신유빈 선수, 마더네스트 건기식 전속모델로 추석 명절 인사
삐약이, 국민 여동생이라는 애칭을 가진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가 호주 건강기능식품 마더네스트의 전속모델로 발탁된 이후,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휴식 기간을 보내고 있다.
신유빈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혼합복식, 단식, 단체전에 출전해 전 종목에서 4강에 진출했으며 혼합복식과 단체전에서 각각 동메달을 획득했다.
귀여운 모습에 더해진 인성과 실력으로 신뢰도를 주는 신유빈 선수의 이미지를 통해 마더네스트의 철학인 ‘엄마가 전해주는 신뢰와 안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올 추석 명절 인사를 건넨다.
프로폴리스 생산으로 유명한 청정의 나라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마더네스트는 대표상품인 프로폴리스를 캡슐, 리퀴드, 스프레이, 캔디등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최대 40mg 로 리뉴얼된 ‘프로폴리스 맥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마더네스트 측은 “신유빈 선수의 톡톡 튀는 건강함이 마더네스트가 추구하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과 어울어져 보다 젊은층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현재 건강도 재미있게 챙기는 MZ 세대 고객들을 타켓으로 한 볼테블릿이라는 새로운 구슬제형의 멀티비타민 신규 출시를 앞두고, 신유빈 선수와의 협업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전국 10여개의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채널에서 '신유빈 선수 모델 광고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 죽고 싶을 만큼 미안하고 사랑한다”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단독]“일로 와!” 이주노동자 사적 체포한 극우단체···결국 재판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