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 대전 "전국 고교생 메타버스 경진대회 참가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제1회 전국 고교생 메타버스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전캠퍼스 공병채 학장직무대리는 "메타버스 산업은 우리가 이미 마주한 미래로, 대전캠퍼스는 지난 2023년부터 메타버스콘텐츠과를 신설, 선제적으로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현장 중심 기술 교육하고 있다"며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한국폴리텍IV대학 대전캠퍼스는 전국 고교생을 대상으로 ‘제1회 전국 고교생 메타버스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참가 접수기간은 내달 1일부터 10월 20일까지다. 참가자들은 로블록스(Roblox) · 제페토(Zepeto) · 이프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의 메타버스 콘텐츠를 제작, 1분 이내의 동영상으로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구글폼에 URL을 제출하면 된다.
대회 관련 세부 사항은 온오프믹스(https://onoffmix.com/event/307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전캠퍼스 공병채 학장직무대리는 “메타버스 산업은 우리가 이미 마주한 미래로, 대전캠퍼스는 지난 2023년부터 메타버스콘텐츠과를 신설, 선제적으로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현장 중심 기술 교육하고 있다”며 “성장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분야에서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