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크루제, 팬톤 선정 올해의 색상 활용한 복숭앗빛 신제품 3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주방 기물 브랜드 르크루제(LE CRUSET)가 다음 달 1일 페슈(Pêche) 색상의 스톤웨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페슈 색상 신제품은 전국 르크루제 공식 매장 20곳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페슈 컬러는 식탁에 화사함과 따스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소품"이라며 "어떤 색감의 요리와도 잘 어우러지는 활용도가 높은 컬러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주방 기물 브랜드 르크루제(LE CRUSET)가 다음 달 1일 페슈(Pêche) 색상의 스톤웨어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불어로 복숭아를 뜻하는 페슈 색상은 미국 색채연구소 팬톤(Pantone)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피치 퍼즈(Peach Fuzz) 계열의 색상이다.
신제품은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등 무쇠주물 제품 2종과 스톤웨어인 U머그 제품이다. 르크루제는 복숭아를 한입 베어 물었을 때 터져 나오는 과즙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페슈 색상은 은은한 복숭아빛이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됐으며, 지름 18㎝와 22㎝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메밥솥 역시 2ℓ 제품과 2.8ℓ 제품 중 선택할 수 있고, 고메밥솥은 논스틱 표면처리가 이뤄져 흠집이나 긁힘에 강하고 세척과 관리가 용이하다.
르크루제 시그니처 원형냄비와 고메밥솥 페슈 색상 신제품은 전국 르크루제 공식 매장 20곳과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U머그는 르크루제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판매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페슈 컬러는 식탁에 화사함과 따스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소품”이라며 “어떤 색감의 요리와도 잘 어우러지는 활용도가 높은 컬러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