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 오영수 어떻게 되나? 오늘(29일) 강제추행 혐의 항소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오영수에 대한 항소심이 열린다.
수원지방법원 제6-1형사부(항소)는 8월 29일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배우 오영수에 대한 항소심 첫 공판기일을 진행한다.
오영수는 결국 지난 3월 15일 열린 선고 공판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 받았으나 이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오영수에 대한 항소심이 열린다.
수원지방법원 제6-1형사부(항소)는 8월 29일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배우 오영수에 대한 항소심 첫 공판기일을 진행한다.
오영수는 2017년 8월, 9월 대구의 한 산책로와 A씨 주거지 앞에서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한 혐의로 2022년 11월 재판에 넘겨졌다. 오영수는 산책로에서 극단 단원이었던 여성 A씨를 끌어안고, A씨의 주거지 앞에서는 A씨 볼에 입을 맞춘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오영수는 길을 안내해주기 위해 피해자의 손을 잡고 피해자 주거지를 방문한 것은 인정하면서도 추행한 사실은 없다며 혐의를 부인했다.
오영수는 결국 지난 3월 15일 열린 선고 공판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 받았으나 이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했다. 검찰 측도 법원에 양형부당을 이유로 항소했다.
한편 오영수는 2021년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일명 '깐부 할아버지' 오일남 역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제79회 미국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나 강제추행 사건으로 지난 5월 KBS로부터 출연 정지 처분을 받았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