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코스닥 라이징스타' 2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니언스가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2년 연속 선정된 것은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R&D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한국거래소가 주관하는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코스닥 라이징스타는 세계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지배력을 보유한 코스닥 상장 법인, 혁신 산업 분야에서 국내외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기업을 중·장기적으로 지원하는 제도다.
지니언스는 혁신 성장 품목인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Network Access Control)’를 출품했다. 시장지배력, 기술력, 성장성·수익성, 재무안정성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선정됐다.
‘지니안 NAC’는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위협에 대응하고 내부 네트워크의 보안 관리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구독 기반 클라우드 NAC를 포함해 구축형, 매니지드 서비스 등 고객의 다양한 IT 환경에서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보안 운영이 가능하다.
지니언스는 이번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으로, 한국거래소로부터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인력, 자금, 컨설팅 등의 다양한 지원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받게 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지니언스가 코스닥 라이징스타에 2년 연속 선정된 것은 독자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R&D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갭투자 자금 차단"…주택 시장은 또다시 '변곡점'
- "존박이 '박존'이 된다?"…행안부 '외국인 성명' 표준안 논란
- 예원 '이태임 반말 사건'에 "혼자 찔려서…비슷한 말만 들어도 놀리는 것 같아"
- '귀신 논란' 있었던 방음터널 위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한 10대들
- '아버지 소천(召天)했다'는 신입에…상사 "무식한 사람 만들어"
- "사흘이 4일 아냐?"…성인 100명 중 3명 이상은 '비문해 성인'이다
- 주 4.5일제 두고 금융노조·은행 갈등 격화
- 25년간 '실종된 딸' 찾던 父, 별세…배우 김우빈, 조화 보내 '애도'
- 화장 고치고 일어나 '삐끼삐끼'…NYT가 주목한 이유는?[숏츠]
- 한동훈 "'딥페이크 가해 촉법소년' 연령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