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수린, 김명민과 한솥밥···심스토리 전속 계약

손봉석 기자 2024. 8. 29. 16: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수린 심스토리



배우 최수린이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소속사 심스토리(주)는 29일 최수린의 화보 같은 새 프로필사진을 공개하며, 최수린이 새로운 가족이 된 것을 알렸다.

매 작품에서 새로운 얼굴을 드러내는 최수린은 새 프로필에서 팔색조 같은 면모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양한 콘셉트의 프로필에도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덕분에 화보 못지않은 결과물을 탄생시켰다. 몽환적인 분위기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다채로움을 연출했고,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는가 하면, 단아함, 성숙함 등 다양한 수식이 떠오르는 마스크로 여러 장르에서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배우 최수린 심스토리



연기 잘하는 배우라는 이미지 안에 품고 있는 다채로운 모습을 궁금하게 만드는 배우 최수린. 현재 배우의 입지를 단단하게 다지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수린은 드라마, 예능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활약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수린은 심스토리(주)와 계약을 맺으며 배우 김명민, 김유리, 문지인, 임예진, 최규진, 정우재, 한소은, 한진희, 서은오 등 연기파 배우들과 한 식구가 됐다.

심스토리(주)는 연기파 배우들이 모인 회사로 드라마, 예능, 교양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저변을 넓히고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 최수린은 KBS 주말연속극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매력적인 밉상 캐릭터로 출연, 시청률을 끌어올렸다. 이어 KBS ‘태풍의 신부’, ‘우당탕탕 패밀리’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연기파 배우로 사랑을 듬뿍 받았다.

배우 최수린 심스토리



심스토리(주)는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최수린과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기대와 아낌없는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