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 글로벌 시세 체크, 미국 뉴저지 펜트하우스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허드슨강 뷰 펜트하우스 임장에 나선다.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문섭 김진경 김완철,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임형준과 양세형 그리고 배우 조달환이 양평에서 주말주택을 찾는 5인 가족을 위해 출격한다.
글로벌 시세 체크 미국 편의 첫 번째 임장지는 뉴욕 근교에 위치한 뉴저지로 그 중 '베르겐 카운티' 지역이라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김문섭 김진경 김완철, 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임형준과 양세형 그리고 배우 조달환이 양평에서 주말주택을 찾는 5인 가족을 위해 출격한다.
방송에는 주말주택을 찾는 5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부부는 3남매 아이들에게 핸드폰보다 자연을 보게 하고픈 마음에 주말주택을 찾는다고 밝힌다. 이들은 그동안 할머니 댁에서 주말 추억을 쌓아왔지만, 할머니 댁을 매매한 후에 갈 곳이 없어졌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경기도 양평군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마당과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수영장을 바랐다. 또, 이층집을 선호한다고 말한다. 예산은 매매가 또는 전세가 2억~4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힌다.
복팀에서는 양세형과 배우 임형준이 대표로 출격, 덕팀에서는 배우 조달환이 대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은 양평군 개군면 앙덕리에 위치한 매물을 소개한다. 양평에서 초·중·고등학교를 나온 김대호는 “앙덕리는 초등학교 때 늘 소풍 가던 장소이다.”라고 말며, “앙덕리 숲속 마을은 외지인만 모여 있는 마을이다.”라고 말한다.
세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넓은 돌 마당에 길쭉한 수영장이 기본옵션으로 주어진 곳으로 실내는 세련된 인테리어는 기본, 파노라마 숲 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매물을 살펴보던 조달환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고 밝히며, 입구부터 다시 천천히 살펴봤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다양한 외국 집의 시세를 살펴보는 ‘글로벌 시세 체크’ 2탄이 방송된다. 지난 3월 방송된 ‘글로벌 시세 체크’ 1탄에서는 김숙이 호주로 출격해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소개하며, 시세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시세 체크’ 2탄은 호주에 이어 미국 편으로 김숙은 “2023년 기준, 재외동포의 36%가 미국에 거주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번 미국 편은 김숙을 대신해 미국 뉴저지에 특파원으로 나가 있는 MBC임경아 기자가 임장을 떠난다.
글로벌 시세 체크 미국 편의 첫 번째 임장지는 뉴욕 근교에 위치한 뉴저지로 그 중 ‘베르겐 카운티’ 지역이라고 한다. 허드슨강 바로 앞에 있는 아파트로 센트럴 파크까지 대중교통으로 40분이 소요되어 맨해튼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양평 주말주택 찾기는 29일 오후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여름이 끝날 무렵’ 윤석호 감독 “10년 공백, 코로나 때 동력 얻어” - 스타투데이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 잃어버린 기억 되돌릴 핵심 퍼즐은? - 스타투데이
- [포토]르세라핌, 크레이지로 컴백 - 스타투데이
- [포토]카즈하, 크레이지 꽃 - 스타투데이
- [포토]카즈하, 시크볼콕 - 스타투데이
- [포토]홍은채, 르세라핌 컴백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홍은채, 사랑스러운 막내 - 스타투데이
- [포토]르세라핌, 크레이지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르세라핌, 미니4집으로 컴백해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여름이 끝날 무렵의 라 트라비아타’, 따뜻한 영상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