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녹화 중 난데없이 눕방, 현장 난리 “정말 충격” (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범룡이 정서주와 오유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천재 싱어송라이터 김범룡이 '미스쓰리랑' TOP7 중 진(眞) 정서주와 미(美) 오유진에게 자신의 곡을 선물하고 싶다고 고백한다.
보컬은 물론 작곡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유한 김범룡이 콕 집어 정서주와 오유진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진욱은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으로 대결에 나서고, 박서진은 김범룡이 작곡한 김상배의 '사나이 가슴에 비가 내리네'를 들고 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히트다 히트 삼총사' 특집으로 꾸며진다. 90년대 한국 가요계를 주름잡은 국민 애창곡의 주인공인 김범룡, 정수라, 이상우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천재 싱어송라이터 김범룡이 '미스쓰리랑' TOP7 중 진(眞) 정서주와 미(美) 오유진에게 자신의 곡을 선물하고 싶다고 고백한다. 김범룡은 '바람 바람 바람', '카페와 여인', '겨울비는 내리고' 등 수많은 본인의 히트곡과 이선희의 '불꽃처럼', 양수경의 '당신은 어디 있나요', 진시몬의 '둠바 둠바'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명곡을 탄생시킨 천재 작곡가이기도 하다. 보컬은 물론 작곡에서도 남다른 감각을 보유한 김범룡이 콕 집어 정서주와 오유진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또한, 히트곡 부자 김범룡답게 이날 노래 대결에서는 김범룡과 연관된 노래들이 다수 선곡된다. 진욱은 김범룡의 '바람 바람 바람'으로 대결에 나서고, 박서진은 김범룡이 작곡한 김상배의 '사나이 가슴에 비가 내리네'를 들고 온다. 특히 김범룡이 박서진의 무대에 대해 "떠난 그녀가 생각이 난다"는 아련한 멘트와 함께 우수에 젖어 든다.
방송은 29일 목요일 밤 10시.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서동주 “축복해주세요”…‘비연예인’ ♥예비신랑 공개 [종합]
- 나나, 전신 타투 지우고 과감…아찔 섹시미 발산 [DA★]
- “‘성범죄’ NCT 태일 탈퇴”…SM, 자비 없는 리스크 관리 [DA:스퀘어]
- 김우빈, ‘실종 송혜희’ 父 빈소에 조화를…소속사도 몰랐다 [DA:이슈]
- 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 깜짝 공개 “결혼은…” (찹찹)[종합]
- 나나♥채종석 베드신→수차례 키스, 백지영 신곡 MV 티저 공개
- 조정민 “맥심 촬영 때 T팬티 수영복만…군인 팬 많이 생겨”
- 김혜수 “뛰다가 허벅지 근육 파열, 굉장히 다이내믹” (트리거)
- 희영♥진영, 로맨스 폭주? 카메라 피해 과감한 스킨십 (돌싱글즈6)
- 3400억 건설사 장남 “주식=도박, 죽을 때까지 하면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