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美스탠퍼드 사로잡은 참간초파스타 레시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수영이 스탠퍼드도 사로잡은 참간초파스타를 공개한다.
이 과정에서 류수영은 미국 스탠퍼드대 강단에 섰을 당시 선보여, 스탠퍼드 학생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참간초파스타를 만든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 제이쓴은 류수영의 스탠퍼드대 강연 이야기를 꺼내며 "요리로 글로벌해진 것 아닌가. 정말 멋있다"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류수영이 스탠퍼드도 사로잡은 참간초파스타를 공개한다.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류수영이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에게 요리를 전수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 과정에서 류수영은 미국 스탠퍼드대 강단에 섰을 당시 선보여, 스탠퍼드 학생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참간초파스타를 만든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 제이쓴은 류수영의 스탠퍼드대 강연 이야기를 꺼내며 "요리로 글로벌해진 것 아닌가. 정말 멋있다"고 감탄했다.
류수영은 당시의 강연과 요리교실을 회상하며 "스탠퍼드 대학교 요리교실에서 많이 좋아해 주신 메뉴가 있다. 완판됐다"라고 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메뉴의 핵심은 류수영의 시그니처 소스인 참간초 소스다. 참간초는 과거에 류수영이 소개하여 엄청난 사랑을 받은 소스로, 류수영은 이 소스로 무더운 여름 입맛 살려줄 참간초파스타를 만들기 시작했다. 특히 류수영은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의 참간초 소스를 업그레이드해 감탄을 자아냈다.
류수영의 2024 업그레이드 버전 참간초소스로 만든 참간초파스타를 맛본 제이쓴은 "(홍)현희가 무조건 좋아할 것 같다. 아내에게 무조건 해줘야겠다. 너무 현희 생각이 난다"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류수영은 요리하며 아내에게 퍼포먼스 점수까지 딸 수 있는 꿀팁을 전수해 큰 웃음을 줬다.
류수영은 곁에서 요리 보조를 완벽하게 해내는 제이쓴에게 빠져 제이쓴 칭찬을 이어간다. 급기야 "다음 주에 시간 되니?"라며 자꾸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女 BJ에 협박당해…8억 뜯겼다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