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곽튜브 친구였다...정장 맞춰 입으니 유닛 같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웹예능 '달려라 석진'에 출연한다.
곽준빈은 사진과 함께 "동갑내기 친구 님과 다음주 달려라 석진"이라고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곽준빈은 오는 9월 3일 게시되는 웹예능 '달려라 석진' 에피소드4에서 '위험한 초대' 콘셉트를 통해 진과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경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홍진혁 기자]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웹예능 '달려라 석진'에 출연한다.
27일 곽준빈의 채널에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다정하게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들의 모습은 상반된다. 곽준빈은 헝클어진 머리와 하얀 반팔셔츠에 검은 와이드 팬츠로 패션으로 '물어 젖은 직장인'을 연상케한다. 진 역시 의상이 젖은 기색이 있지만 젖은 넥타이에 검은 마의를 걸치고 단정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훈훈한 남고생을 연상케한다.
곽준빈은 사진과 함께 "동갑내기 친구 님과 다음주 달려라 석진"이라고 코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곽준빈과 진은 1992년 생으로 동갑내기이다. 곽준빈은 오는 9월 3일 게시되는 웹예능 '달려라 석진' 에피소드4에서 '위험한 초대' 콘셉트를 통해 진과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경쟁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험한 초대'는 특정 언행을 할 시 위에서 물벼락이 쏟아지거나 아래에서 물 대포가 발사됐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MBC '무한도전', SBS '런닝맨' 등에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었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도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곽준빈의 게시물을 본 팬들은 "석진이랑 동갑이라고요? 새로운 사실이네요", "드디어 준빈이가 석진 오빠랑...눈물의 박수", "누가 출세했다고 봐야하나", "와 대박 곽튜브님과 석진 군이라니 최애의 조합이다" 등의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 19일 열린 제 3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서 남자 예능 신인상을 수상했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곽튜브', '달려라 석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냉동 정자' 방법...생각보다 끔찍합니다
- '아이유♥' 이종석, 축하할 소식...대박입니다
- 수감 중인 의뢰인 좋아해 출소하자마자 결혼한 女변호사
- “가슴 얼마나 크길래…” 모르는 아기가 가슴 물었다는 스타
- '공개연애' 시작한 오윤아, '재혼' 언급...응원물결
- '싱글맘' 오윤아, '공개연애' 시작.. 아들도 소개해줬다
- 신민아, 프러포즈 했다...깜짝 소식
- '잘사는 줄' 강수지, 울면서 안타까운 소식 전해...
- 신동엽 '대마초' 찌른 게 윤다훈?...25년 만에 무거운 입장 전했다
- 학폭 당했는데 엄마가 신고 못하게 해...결국 아들 '죽음'으로 몰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