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런던 베이글 뮤지엄’ 온라인 최초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가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온라인 최초로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2021년 서울 종로구 안국동에서 시작한 베이글 전문점이다.
컬리는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선보이는 만큼,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수개월 간 연구 개발에 힘썼다고 전했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선보일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세트는 2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리가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온라인 최초로 마켓컬리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2021년 서울 종로구 안국동에서 시작한 베이글 전문점이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특색 있는 베이글로 SNS(사회적 관계망 서비스)에서 입소문이 났다. 이후 도산공원, 제주, 잠실 등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늘렸다.
컬리는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선보이는 만큼,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수개월 간 연구 개발에 힘썼다고 전했다.
특히 품질의 일관성을 위해 냉동 상태로 상품을 제작하고, 해동 후에도 맛과 식감을 유지하는 데 집중했다. 여기에 컬리만의 샛별배송과 풀콜드체인으로 수도권과 지방, 제주도 고객 모두 동일한 품질의 베이글을 먹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선보일 런던 베이글 뮤지엄 세트는 2종이다.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과 쪽파 베이글 등 매장에서 사랑받는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베이글 4개입과 6개입으로 구성했다. 베이글과 함께 먹기 좋은 런던 베이글 뮤지엄의 시그니처 크림치즈도 동봉될 예정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