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30일 롯데전 ‘모히건 인스파이어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파트너데이를 맞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인스파이어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3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경기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파트너데이를 맞아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인스파이어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경기 중 추첨을 통해 인스파이어 식음료권을 증정한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 ‘인스파이어 복불복’, ‘인스파이어 퀴즈!’에 참가한 관중에게 인스파이어 숙박권 및 식음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허정현 최고법률책임자(CLO)가 맡는다. 허정현 최고법률책임자는 “야구팬으로서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다. 야구에는 언제나 무채색의 일상을 반짝이는 순간으로 만들어주는 특별함이 있다. 이 떨리는 기쁨을 소중히 간직해서 인스파이어도 키움히어로즈처럼 많은 분에게 다채로운 영감과 소중한 순간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다채로운 리조트 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요소, 최고의 접객서비스를 결합한 초대형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복합 리조트이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5성급 호텔 타워 3개 동(1,275실), 1만 5천 석 규모의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 유리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국내 최대 호텔 볼룸을 보유한 최첨단 연회시설, 최대 3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초대형 LED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한 상업시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엽·양준혁·테임즈를 하루 만에 뛰어넘었다, '33홈런-119득점' 김도영의 전설은 현재진행형
- 9년 만에 한국시리즈 보인다...'2루타 1위+홈런 커리어하이' 구자욱은 지금이 최전성기
- 英 BBC 확인, '리버풀→맨유' 충격 이적 나온다…SON보다 골 많은 공격수, 빅클럽 순회공연하나
- '결국 불러주는 팀이 없었다'... 황인범, 이번 시즌에도 즈베즈다 잔류 예정
- 오타니 보고 기운 얻었나...ML 최초 '한 시즌 40-40 두 명' 나올까, 7홈런-8도루 남았다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