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와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가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공동으로 펼쳤다.
정영일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대표는 "앞으로 전국 여러 단체들과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더 많은 국민들이 아침밥 먹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아침밥 먹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해 우수 참여자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 쌀, 쌀 가공품 꾸러미 배부
농협중앙회와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가 도시민들을 대상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공동으로 펼쳤다.
29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쌀 소비 감소와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농촌에 힘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는 농협중앙회와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직원 20여명이 참여해 도시민들에게 우리 쌀과 쌀가공품 꾸러미를 나눠줬다.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아침밥을 먹는 습관은 건강한 삶의 시작”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농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정영일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대표는 “앞으로 전국 여러 단체들과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더 많은 국민들이 아침밥 먹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아침밥 먹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해 우수 참여자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