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서동주 “축복해주세요”…‘비연예인’ ♥예비신랑 공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동주가 자신의 재혼 소식이 전해진 뒤 소감을 말하며 예비신랑의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서동주는 29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많은 연락을 받아 정신이 없네요ㅎㅎ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주세요! 내년 중순쯤 하게 될 것 같은데 함께하는 사람이 비연예인인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상세히 말씀 못드리는 부분 양해 부탁드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주는 29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많은 연락을 받아 정신이 없네요ㅎㅎ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주세요! 내년 중순쯤 하게 될 것 같은데 함께하는 사람이 비연예인인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상세히 말씀 못드리는 부분 양해 부탁드려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라는 글을 올렸다.
또 서동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동주가 예비신랑의 품에 안겨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29일 오전 서동주 소속사 오네스타컴퍼니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서동주가 결혼하는 것이 맞다.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고, 내년 중순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서동주는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한 명이야”라고 답하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나나, 전신 타투 지우고 과감…아찔 섹시미 발산 [DA★]
- “‘성범죄’ NCT 태일 탈퇴”…SM, 자비 없는 리스크 관리 [DA:스퀘어]
- 약혼녀의 ‘57명 男과 성X파일’ 발견→원나잇·헌팅 등 상세 (연참)[TV종합]
- 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 깜짝 공개 “결혼은…” (찹찹)[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