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사옥 이사 기념 특판 DLB 3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사옥 이사 기념으로 특판 기타파생결합사채(DLB)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특판 DLB는 국고채 3개월 금리(KTB3M)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최대 세전 연 5.51%에서 최소 세전 연 5.5%를 지급하는 3개월 만기 원금지급형(Digital) 상품이다.
이번 사옥 이사(ISA)기념 특판DLB 이벤트는 3차 모집을 끝으로 종료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사옥 이사 기념으로 특판 기타파생결합사채(DLB)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달 2일부터 6일까지 100억원 규모로 이뤄진다.
이번 특판 DLB는 국고채 3개월 금리(KTB3M)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최대 세전 연 5.51%에서 최소 세전 연 5.5%를 지급하는 3개월 만기 원금지급형(Digital) 상품이다. 만기 평가가격이 10% 이상인 경우 세전 연 5.51% 수익을 지급하고, 만기 평가가격이 10% 미만인 경우 세전 연 5.5% 수익을 지급한다. 투자자의 요청으로 중도상환 시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로만 청약이 가능하며, 최소 가입 금액은 100만원이다. 100만원 단위로 청약 가능하며, 발행 한도 초과 시 안분배정 한다. 가입은 신한투자증권 영업점 및 온라인 채널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이번 사옥 이사(ISA)기념 특판DLB 이벤트는 3차 모집을 끝으로 종료된다.
신한투자증권의 한국신용평가 신용등급은 AA(안정적·2024년 3월21일 기준)이다. 해당 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보호되지 않는다. DLB는 발행사가 원리금 지급을 책임지는 금융투자상품이지만, 발행사의 신용에 따라 상환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만 믿고 있었는데 어쩌나"…60대 부부 '날벼락' [일확연금 노후부자]
- '원유 15만톤' 어쩌나…"최악의 재앙 올 수도" 발칵
- "月 60만원씩 더 벌어요"…요즘 직장인들 사이 뜨는 부업
- '연두색 번호판' 효과, 이 정도일 줄은…놀라운 변화
- "4배 벌었을 때 팔 걸"…주가 폭락에 개미들 속수무책
-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 "김호중 석방해야 한미동맹 튼튼"…트럼프에 편지까지 보냈다
- "배 터지게 먹었어요"…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인기 폭발'
- "사 먹을 엄두 못 냈었는데"…추석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다 [트렌드+]
- "국민연금만 믿고 있었는데 어쩌나"…60대 부부 '날벼락' [일확연금 노후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