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엠카’ 시작 음방 스타트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2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의 타이틀곡 ‘GOOD SO BAD’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GOOD SO BAD’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놓치지 않을 사랑’을 ZEROBASEONE만의 초긍정 에너지로 표현한 일렉트로닉 신스팝 장르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도 굳건히 내 우주의 중심이 된 특별한 존재인 너를 향한 양가적 감정을 노랫말에 담았다. 신비롭고 통통 튀는 멜로디 위로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과 랩이 더해져 아련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ZEROBASEONE은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큐피드의 화살을 날리는가 하면, 우주를 나는 듯한 동작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하는 안무가 포인트다. 멜로디는 청량하지만, 군무는 에너제틱한 ZEROBASEONE표 ‘다이내믹 청량’의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ZEROBASEONE의 미니 4집 수록곡 ‘KILL THE ROMEO(킬 더 로미오)’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드라마틱한 곡 구성이 돋보이는 ‘KILL THE ROMEO’로 이들은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ZEROBASEONE은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섭렵하며 ‘5세대 아이콘’으로서의 압도적 존재감을 다시금 증명했다. 이들은 미니 4집 ‘CINEMA PARADISE’로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 4개 앨범을 연속해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이 앨범은 또한 전 세계 1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직행했다.
타이틀곡 ‘GOOD SO BAD’ 역시 전 세계 1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TOP100 최정상에 올랐다. ‘GOOD SO BAD’를 포함한 ‘KILL THE ROMEO’, ‘바다 (ZB1 Remake)’, ‘Insomnia’, ‘Road Movie’, ‘Eternity’, ‘YURA YURA (Korean Ver.)’ 등 7곡 전곡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과 HOT100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호성적을 거뒀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늘(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