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브레이커스', 도쿄게임쇼 2024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브레이커스: 언락 더 월드'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 도쿄게임쇼에도 출품한다.
브레이커스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도쿄게임쇼 2024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브레이커스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브레이커스: 언락 더 월드'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 도쿄게임쇼에도 출품한다.
브레이커스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멀티 플랫폼 게임이다. 캐릭터별 특수 전투 스킬을 고려해 개성 넘치는 팀을 편성,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빌드에서도 보스 공략을 중심으로 브레이커스만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두 가지 플랫폼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예정이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굿즈와 시연, 코스프레 등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한다.
도쿄게임쇼 2024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빅게임스튜디오는 브레이커스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2분기 매출 300억달러…예상치 상회
- 보건의료노조 총파업 철회…62곳 중 59곳 교섭 타결
-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10나노급 6세대 D램 개발…내년 초 양산
- 尹, “연금·의료·고용·교육 4대 개혁 완수하겠다”
- '양자기술산업법 시행령' 나왔다…NIA, 전담기관
- [속보] 이재명-한동훈, 9월 1일 오후 2시 회동 합의
- 마이크론, 차세대 D램 모듈 'LPCAMM·MRDIMM' 양산 준비 착수
- 스테이지엑스, 소송 여부 놓고 '장고'…이르면 내주 결론
- “해피머니 10분의 1 가격 사재기”…정리매매 도미노 확산
- 방통위, 이통3사 '번호이동' 차별 정책 단속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