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007 가방에 현금 받던 과거 밤무대 개그맨? 심형래 얘기”(괜찮아유)
이슬기 2024. 8. 29. 14: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양락이 과거 밤무대 행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최양락은 신동엽의 수입을 궁금해했다.
그러자 권재관은 최양락에게 "나도 이야기 많이 들었다. 행사 많이 다닐 때 007 가방에 현금을 턱 하고 받았다고"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신동엽은 웃으면서 "형은 밤무대 행사가 진짜 약했어. 그 과가 있어. 나도 그쪽으로 못 하는 거 끝판왕이고 형도 그렇다"라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최양락이 과거 밤무대 행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8월 28일 채널 '최양락의 괜찮아유'에는 '배꼽잡다 오바이트 했던 썰 풀고 갔잖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최양락은 신동엽의 수입을 궁금해했다. 그러자 권재관은 최양락에게 "나도 이야기 많이 들었다. 행사 많이 다닐 때 007 가방에 현금을 턱 하고 받았다고"라고 이야기했다.
최양락은 "그건 심형래 얘기다"라고 딴청을 피웠다.
이에 신동엽은 웃으면서 "형은 밤무대 행사가 진짜 약했어. 그 과가 있어. 나도 그쪽으로 못 하는 거 끝판왕이고 형도 그렇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