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출신 주원탁, 트로트 도전→새 싱글 ‘아아송’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주원탁이 트로트에 도전한다.
주원탁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아송'을 발매한다.
'아아송'은 주원탁의 첫 번째 트로트 넘버로, 현대인의 소소한 행복이자 휴식 같은 아메리카노를 소재로 쓴 재치 있는 노랫말과 신나는 댄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주원탁은 '아아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사운드와 직관적인 가사의 매력을 백분 살리며 많은 리스너의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원탁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아아송’을 발매한다.
‘아아송’은 주원탁의 첫 번째 트로트 넘버로, 현대인의 소소한 행복이자 휴식 같은 아메리카노를 소재로 쓴 재치 있는 노랫말과 신나는 댄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작곡가 최병창과 사마천의 합작품인 ‘아아송’은 KBS1 인기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이자 삽입곡에 실려 드라마의 활기를 책임지며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다.
주원탁은 ‘아아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절로 어깨가 들썩이는 사운드와 직관적인 가사의 매력을 백분 살리며 많은 리스너의 공감대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친 순간을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같은 ‘아아송’으로 늦여름 음악팬들에게 시원함을 선사해 줄 계획이다.
한편 주원탁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으로, 프로젝트 보이그룹 레인즈로 데뷔해 1년여간 그룹 활동을 펼쳤다. 현재 자신의 앨범 및 각종 드라마, 웹툰 OST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가녀린 어깨라인에 늘씬 허리…군살 따윈 제로 [DA★]
- 나나, 전신 타투 지우고 과감…아찔 섹시미 발산 [DA★]
- 백수련 “기획 부동산 사기→사업 실패…100억 대 빚” (동치미)
- 오정연 “임신·출산 루머 말도 안 돼”…직접 입 열었다 (쾌걸 오정연)[종합]
- "톱스타 ‘스폰’ 네 짓이지?" 한채영, 격렬한 몸싸움 (스캔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