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흑마 옆 왕자님[화보]
배우 유연석이 여유로운 하루를 만끽했다.
2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매거진 ‘에스콰이어’ 9월 호와 함께한 유연석의 화보를 여러 장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리미엄 스카치 블렌디드 위스키 ‘듀어스(Dewar’s)’의 새로운 캠페인 ‘Unexpected Discovery’의 일환으로, 캠핑 트레일러 ‘듀어스 12 하이볼 디스커버리 바’를 끌고 일상을 떠나 예기치 못한 발견의 여정을 담아내었으며 듀어스와 함께하는 순간들이 전하는 내면의 만족과 기쁨을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유연석은 흑마와 함께 나란히 같은 곳을 응시,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잡아끈다. 또한, 마치 위스키처럼 깊고 부드러운 그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캠핑을 즐기듯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그는 능숙하게 말을 다루는가 하면, ‘프로 캠핑러’답게 여러 소품과 음식 준비를 돕는 등 유연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유연석은 다방면에서 빈틈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는 뮤지컬 ‘헤드윅’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것에 이어,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으로 로맨스 연기를 예고해 그의 한계 없는 연기 폭으로 대중을 다시금 놀라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 SBS ‘틈만나면’ 시즌 2 합류 소식을 전해 예능까지 놓치지 않는 유연석의 행보에 기대감이 끊이지 않는다.
한편, 유연석의 에스콰이어 화보는 ‘에스콰이어’ 9월 호와 ‘에스콰이어’ 홈페이지(esquirekore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