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관람권 증정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링크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추첨으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1인 2매 관람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 중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비트코퍼레이션과 함께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NHN링크는 관객과 공연을 잇는(LINK)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링크가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NHN링크는 문화 콘텐츠 플랫폼 '티켓링크'를 서비스 하고 있다.AI 로봇커피 '비트(b;eat)'를 운영하는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2일까지 비트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음료 1잔 이상을 주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으로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 1인 2매 관람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뮤지컬 '미오 프라텔로'는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 중이다. 1930년대 미국 맨해튼을 배경으로 마피아들의 진한 우정과 사랑을 다뤘다. 등장인물 '치치', '스티비', '써니보이'의 이야기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펼쳐진다. 세 사람의 끊어지지 않는 우정과 의리를 완성도 있게 담아냈다.
NHN링크 관계자는 “비트코퍼레이션과 함께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NHN링크는 관객과 공연을 잇는(LINK)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2분기 매출 300억달러…예상치 상회
- 보건의료노조 총파업 철회…62곳 중 59곳 교섭 타결
- SK하이닉스, 세계 최초 10나노급 6세대 D램 개발…내년 초 양산
- 쏘카, 조용한 선행…인천 화재 피해 주민들에게 '車 92대' 전달
- 에듀테크 엘리스그룹, 'AI 헬피'에 이어 데이터센터까지…글로벌 교육 강자 노린다
- “국내 넘어 해외로”…9월 동행축제, 베트남서 첫 해외 개막
- 권헌영 네이버 자율규제위원장 “OECD 최고 수준 자율규제 제시”
- '역대급 태풍' 가능성에 日 열도 초긴장…225만명에 피난 지시
- 尹대통령 “지역·필수 의료 살리기에 집중… 노동약자보호법 제정”
- 애플, 핵심 부서 '디지털서비스 부문' 직원 100여명 해고…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