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 주요 도시 특가 프로모션…항공권 80만원대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에어가 유럽 47개 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핀에어는 체코 프라하, 스위스 제네바 등 유럽 대표 겨울 여행지를 비롯한 47개 노선 왕복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여행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탁 수하물을 포함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의 '라이트'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승 가능 기간 내년 3월 31일까지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핀에어가 유럽 47개 도시로 향하는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헬싱키를 경유하는 밀라노 왕복 항공권으로 최저 80만원대다. 이 외에도 △레이캬비크 △코펜하겐 △스톡홀름 등 북유럽 도시와 △프라하 △제네바 △런던 등 유럽 주요 도시가 포함된다.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여행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탁 수하물을 포함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의 ‘라이트’ 항공권은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는 핀에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유럽 여행의 매력에 빠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핀에어는 한국 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업 사냥꾼도 공매도…힌덴버그 '월가 저승사자'된 이유는
- '트럼프 지지' 금발 미녀들, 사진 도용 가짜였다...배후는 중국?
- 인기 폭발 십원빵, 사라지나 했더니.. "그대로 팔아도 된다"
- 강남 유명 척추병원 70대 회장, 성폭력 혐의 피소…“친족 성폭행”
- "미안, 장난이었어" 중학생 딥페이크 가해자, 수사 중 '해외 이민'
- 네카오·구글도 나섰다…딥페이크 성범죄 ‘이렇게’ 차단한다
- “불탄 시신, 재조차 찾을 수 없어”…20년 결혼 생활의 말로[그해 오늘]
- "목돈 쥐어야지" 봉급 125만원 받는 김 병장, 어디 쓰나 보니
- “교도소 썰로 月 1.2억”…유튜브서 활개치는 ‘조폭’ 유튜버
- "오땅이 10년 전보다 싸" 의리 지킨 과자들 '특별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