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나랑 결혼해 줘서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서동주는 29일 자신의 SNS에 "아침부터 많은 연락을 받아 정신이 없네요.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 주세요"라며 이날 결혼을 발표한 후의 심경을 밝혔다.
한편 서동주는 개그맨 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2010년 미국에서 여섯 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가 2014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서동주는 29일 자신의 SNS에 "아침부터 많은 연락을 받아 정신이 없네요. 좋은 소식이니 축복해 주세요"라며 이날 결혼을 발표한 후의 심경을 밝혔다.
이어 결혼에 대해 "내년 중순쯤 하게 될 것 같은데 함께하는 사람이 비연예인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상세히 말씀 못 드리는 부분 양해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동주는 "뮹뮹아 나랑 결혼해 줘서 고마워"라고 남자친구를 애칭으로 부르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서동주가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남자친구의 품에 안겨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서동주의 모습이 담겼다. 남자친구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듬직한 뒷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이날 서동주의 소속사 오네스타컴퍼니에 따르면, 서동주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내년 중순 결혼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정확한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서동주는 그동안 방송에 출연해 연애를 쉰 적이 없다며 남자친구의 존재를 솔직하게 드러내왔다. 최근에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히며 "잘 되면 좋은 방향(결혼)으로 갈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또 남자친구가 4세 연하라는 사실도 공개했다.
한편 서동주는 개그맨 故 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로, 지난 2010년 미국에서 여섯 살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가 2014년 이혼했다. 이후 미국에서 로스쿨을 졸업하고 국제 변호사가 된 서동주는 현재 국내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세원 딸' 서동주, 재혼한다…"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내년 결혼"
- '과몰입인생사' 이찬원 "화려한 조명 뒤 진짜 내 모습, 대중이 사랑해 줄까 걱정" 솔직 고백
- 남은 건 증오와 분노뿐…'굿파트너' 장나라vs지승현, 싸늘한 눈맞춤
- 현빈·정우성, '메이드 인 코리아'로 만난다…2025년 디즈니+서 공개
- 조보아,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올가을, 평생을 약속"
- 남궁민X박은빈 주연 '스토브리그', 일본 리메이크 확정
- 방탄소년단 진, PC방 알바생 변신…초등학생과도 '찰떡 케미'
- T1의 LoL 우승 여정 그린 다큐, CGV서 9월 4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