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우씨왕후' 사극→'가브리엘' 예능까지 전천후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연기의 스펙트럼을 무한히 넓히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지창욱은 최근 사극, 액션, 예능, 해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창욱은 왕의 위엄과 전장의 격렬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한편 지창욱이 치열한 권력 쟁탈전의 도화선이 되는 고남무로 등장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는 오늘 (29일) 파트1 전편이, 내달 12일에는 파트2 전편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창욱이 연기의 스펙트럼을 무한히 넓히며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지창욱은 최근 사극, 액션, 예능, 해외 활동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창욱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연출 정세교, 극본 이병학, 제작 앤드마크 스튜디오, 콤파스픽쳐스, CJ ENM 스튜디오스, 제공 티빙(TVING))에서 고구려의 왕 고남무 역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지창욱은 전쟁의 영웅이자 성군인 왕의 품격과 카리스마를 완벽히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1화 선공개 영상 속 지창욱의 전쟁 장면은 전투의 극적인 긴장감을 실감 나게 담아내며 극찬을 받았다. 지창욱은 왕의 위엄과 전장의 격렬함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강렬한 연기를 펼쳤다. 이에 "왕의 소환이다", "목소리에서 기백이 느껴진다", "사극 액션도 압권이다" 등 호평이 잇따랐다.
또한 지창욱은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지창욱은 멕시코 농부 삐뻬의 삶을 살면서 서툴게 아이를 돌보고, 샤워기를 망가트리는 등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여기에 상대방을 배려하고 공감하는 리액션과 예능 센스로 함께 촬영하는 이들은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창욱의 다재다능함은 단순히 장르를 소화하는 것을 넘어 각 작품에서 본인만의 매력을 발휘하는 데 있다. 극의 긴장감부터 예능에서의 따뜻한 유머까지 언제나 새로운 색과 깊이로 대중을 매료시킨다. 앞으로의 지창욱의 연기 여정도 다양한 캐릭터와 이야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지창욱이 치열한 권력 쟁탈전의 도화선이 되는 고남무로 등장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는 오늘 (29일) 파트1 전편이, 내달 12일에는 파트2 전편이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M "NCT 태일, 성범죄 형사사건 피소 확인..팀 탈퇴 결정"[공식][전문] - 스타뉴스
- 오정연 "생활고·사치..출산까지" 루머 맘고생 - 스타뉴스
- BJ 윤하솔 "팬과 만나 임신까지" 서장훈 절규 - 스타뉴스
- '이지훈♥' 아야네 "구토와 출산 동시에.." - 스타뉴스
- 얼굴 천재 차은우, 코르셋 입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