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2' 정식 서비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뮤 모나크2' 정식 서비스를 28일 시작했다.
뮤 모나크2는 구글, 애플 앱스토어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뮤 모나크2'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PC 클라이언트까지 선보인다.
뮤 모나크2는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낮추는 방향으로 기획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뮤 모나크2' 정식 서비스를 28일 시작했다.
뮤 모나크2는 구글, 애플 앱스토어와 삼성 갤럭시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뮤 모나크2'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PC 클라이언트까지 선보인다.
뮤 모나크2는 MMORPG 장르의 피로도를 낮추는 방향으로 기획된 작품이다. '뮤 지식재산(IP)'기반 작품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특징이다.
전작보다 속도감 있는 캐릭터 육성을 위해 사냥터와 주요 몬스터 개체 수를 늘리고 강화 재료 수급 난이도를 낮췄다. 신규 성장 콘텐츠까지 추가해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체감하며 쉴 틈 없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상으로 승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게임 내 재화와 구조는 단순화하고, 무상 재화의 사용처도 크게 넓혔다.
정식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퀘스트 수행 결과에 따라 최고급 보상에 속하는 '대천사 장비' 세트와 다이아,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 단계별 보상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구간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는 보스 현상금 이벤트와 캐릭터 육성 구간별로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성 레벨 상위 회원과 보스 몬스터를 선착순으로 해치운 회원들은 각각 홀리엔젤 목걸이 및 블러드엔젤 무기 등의 고급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비디아 2분기 매출 300억달러…예상치 상회
- 삼성 “10년 내 반도체 패키징 100% 자동화”
- 현대차, 2033년까지 120조원 투자 '현대 웨이' 가속
- 에듀테크 엘리스그룹, 'AI 헬피'에 이어 데이터센터까지…글로벌 교육 강자 노린다
- 신혜은 한국지식재산학회장 “IP학회 28년 노하우로 산업·정책 발전 지원”
- “국내 넘어 해외로”…9월 동행축제, 베트남서 첫 해외 개막
- 권헌영 네이버 자율규제위원장 “OECD 최고 수준 자율규제 제시”
- '역대급 태풍' 가능성에 日 열도 초긴장…225만명에 피난 지시
- 尹대통령 “지역·필수 의료 살리기에 집중… 노동약자보호법 제정”
- 애플, 핵심 부서 '디지털서비스 부문' 직원 100여명 해고…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