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신작 '브레이커스'로 'TGS 2024' 출전

이학범 2024. 8. 29. 13: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브레이커스: 언락 더 월드(BREAKERS: Unlock The World, 이하 브레이커스)'를 지난해에 이어 이번 '도쿄게임쇼 2024(TGS 2024)'에 출품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레이커스'는 애니메이션의 느낌을 살린 멀티 플랫폼 게임으로, 캐릭터별 특수 전투 스킬을 고려해 팀을 편성하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TGS 2024' 시연 빌드는 보스 공략을 중심으로 한 전투가 담겨있으며, PC와 모바일 플랫폼으로 시연이 제공될 예정이다.

'브레이커스' 부스에서는 현장 방문객을 위한 코스튬 플레이 등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빅게임스튜디오는 'TGS 2024' 참가 발표와 함께 '브레이커스'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TGS 2024'는 오는 9월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도쿄 치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

'브레이커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