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의 2023 롤드컵 여정, CGV서 영화로 개봉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이 레드불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T1은 레드불과 함께 지난해 2024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까지의 여정을 다큐멘터리로 만들어 다음달 4일에 개봉한다.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는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이후 2023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까지 T1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4일 CGV 개봉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이 레드불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T1은 레드불과 함께 지난해 2024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까지의 여정을 다큐멘터리로 만들어 다음달 4일에 개봉한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의 이야기를 다룬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는 전국 CGV 극장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레드불은 T1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레드불 T1 히어로 캔'을 지난 28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에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는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이후 2023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까지 T1의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레드불이 제작한 이번 다큐멘터리는 T1 선수단과 코치진, 전용준 캐스터의 비하인드 인터뷰로 구성됐다. T1 선수들의 솔직한 심경과 역경을 극복하는 열정이 담길 전망이다.
안웅기 T1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다큐멘터리는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하며 우승을 일궈낸 작년 월즈에 대한 이야기이다. 언제나 그렇듯 T1 선수단은 승리를 위해, 그리고 팬분들의 기쁨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올해도 멋진 스토리를 들려 드리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CGV는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 개봉을 기념해 e스포츠 콘텐츠 최초로 CGV만의 영화 굿즈 TTT(That’s The Ticke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함께 날아오르다’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불 히어로 캔’은 스포츠, 문화 등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달성한 인물이나 팀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번 히어로 캔 출시는 2016년 ‘암벽 황제’ 김자인 선수의 히어로 캔 출시 이후 8년 만의 일이다. 이번 ‘레드불 T1 히어로 캔’에는 T1 소속 선수단(‘제우스’ 최우제 선수, ‘오너’ 문현준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 ‘케리아’ 류민석 선수) 전원의 개인 프로필 사진과 싸인, 그리고 2023년 롤드컵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모습이 담긴다.
한정판으로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이번 ‘레드불 T1 히어로 캔’은 레드불 네이버 스토어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T1 히어로 캔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포토 카드를 전체 고객 대상으로 증정하며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레드불 x T1 팬 데이’ 초청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8일 오픈 직후 큰 관심을 받으며 1차 판매분은 품절됐으며 현재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레드불 T1 히어로 캔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 및 레드불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2JuHyu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지워주세요"…고3 딸 영상 본 엄마 '절규' [이슈+]
- "月 60만원씩 더 벌어요"…요즘 직장인들 사이 뜨는 부업
- "200억이 2600억 됐다"…문체부, '배틀그라운드' 덕에 잭팟
- 삼성전자 사원증도 줬는데…BTS 슈가 음주운전에 '발칵'
- '원유 15만톤' 어쩌나…"최악의 재앙 올 수도" 발칵
-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 "배 터지게 먹었어요"…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인기 폭발'
- "사 먹을 엄두 못 냈었는데"…추석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다 [트렌드+]
- "김호중 석방해야 한미동맹 튼튼"…트럼프에 편지까지 보냈다
- "물 없이 세탁기 돌린다니"…LG '꿈의 가전'에 쏟아진 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