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검색어에서 푸바오 승희 이모에 밀려”(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승희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서 팬더 푸바오 이모 오승희 사육사에 밀린다고 언급했다.
8월 2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전설의 고수 코너에는 그룹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이 출연했다.
박명수는 "우리 오마이걸이 10년째 활동 중인데 1등 하기까지 좀 걸리지 않았냐. 마음고생도 많이 했을 것 같다"고 물었다.
오마이걸은 각자 이름을 포털사이트에 자주 검색해 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오마이걸 승희가 포털사이트 검색어에서 팬더 푸바오 이모 오승희 사육사에 밀린다고 언급했다.
8월 29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전설의 고수 코너에는 그룹 오마이걸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이 출연했다.
박명수는 "우리 오마이걸이 10년째 활동 중인데 1등 하기까지 좀 걸리지 않았냐. 마음고생도 많이 했을 것 같다"고 물었다. 효정은 "지상파 1등 할 때까지 1581일 걸렸다"고 구체적인 답변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신곡 나온 지 얼마 안 됐는데 이곳저곳에서 1등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그만큼 노래가 좋다는 이야기다. 뮤직비디오도 천만뷰 넘겼고"라고 칭찬했다.
오마이걸은 10년 차를 맞아 특별한 유닛을 결성했다고. 재치 있는 팀명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효정-유아는 '유아정' 유빈-아린은 '유린기' 미미-승희는 '희미희미'라고 유닛을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은 각자 이름을 포털사이트에 자주 검색해 본다고 말했다. 특히 승희는 "검색어에서 푸바오 승희 이모에 밀린다"며 오승희 사육사를 언급해 폭소를 일으켰다. 미미는 "인형에 수년째 밀렸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26일 미니 10집 '드리미 레조넌스'(Dreamy Resonanc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클래시파이드'(Classified)로 활동 중이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굿파트너’ 대박난 장나라, 43세 안 믿기는 동안미모도 활짝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가만히 있어도 천억 번다”던 민희진, 성희롱 은폐 의혹 피소→해임 사면초가[이슈와치]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11살 연상 이규한, 결별 후 수영장 럽스타 삭제…유정은 삭제 NO[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