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스미스, 태연 SNS 계정 태그…국내외 팬들 '들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가수 샘 스미스의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에 소녀시대 태연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29일 샘 스미스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샘 스미스, 태연', ''아임 낫 디 온리 원'(I'm Not The Only One)', '10주년 기념 에디션.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샘 스미스는 2014년 '레이 미 다운'(Lay Me Down)으로 데뷔한 이후 대중과 평단을 사로잡은 스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가수 샘 스미스의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에 소녀시대 태연이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29일 샘 스미스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샘 스미스, 태연', ''아임 낫 디 온리 원'(I'm Not The Only One)', '10주년 기념 에디션. 이번 주 금요일'이라는 글을 올렸다. 또 태연의 계정을 태그했다.
샘 스미스가 언급한 '아임 낫 디 온리 원'(I'm Not The Only One)은 2014년 발표해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팬들은 태연이 이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영국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인 샘 스미스는 2014년 '레이 미 다운'(Lay Me Down)으로 데뷔한 이후 대중과 평단을 사로잡은 스타다. 3500만 장 이상의 앨범과 2억 6000만 장의 싱글 판매고를 올리고 스트리밍은 450억 회에 달한다.
2019년 자신이 젠더 논-바이너리(스스로 남성-여성으로 뚜렷하게 정체화하지 않은 성소수자)라고 커밍아웃한 이후 파격적인 스타일로 변신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지워주세요"…고3 딸 영상 본 엄마 '절규' [이슈+]
- "月 60만원씩 더 벌어요"…요즘 직장인들 사이 뜨는 부업
- "200억이 2600억 됐다"…문체부, '배틀그라운드' 덕에 잭팟
- 삼성전자 사원증도 줬는데…BTS 슈가 음주운전에 '발칵'
- 입주 후 거래 한 번 없더니…"180억에 팔렸다" 들썩
- "중국인들 100개씩 쓸어담더라"…광장시장서 무슨 일이 [현장+]
- "배 터지게 먹었어요"…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인기 폭발'
- "사 먹을 엄두 못 냈었는데"…추석 앞두고 불티나게 팔린다 [트렌드+]
- "김호중 석방해야 한미동맹 튼튼"…트럼프에 편지까지 보냈다
- "물 없이 세탁기 돌린다니"…LG '꿈의 가전'에 쏟아진 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