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라이즈 첫 팬콘 피날레 생중계…9월4일 예매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신인 라이즈(RIIZE)의 첫 팬콘 피날레가 메가박스 스크린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첫 팬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룹 라이즈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공연인 만큼 전국의 브리즈(BRIIZE, 라이즈 공식 팬클럽명)분들이 함께 축하하며 즐기길 바란다"며, "특히 돌비 시네마, 돌비 애트모스관 등 특별관에서 생생한 사운드로 현장감 넘치는 피날레 공연을 감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신인 라이즈(RIIZE)의 첫 팬콘 피날레가 메가박스 스크린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29일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 측은 오는 9월 있을 라이즈 팬콘 'RIIZING DAY' FINALE in SEOUL'의 첫 공연을 라이브뷰잉 생중계키로 했다고 전했다.
이번 생중계 공연은 오는 9월13~15일 사흘간 펼쳐질 피날레 공연 중 첫 회차로, 서울, 도쿄, 멕시코시티, LA, 홍콩, 타이베이, 마닐라,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 등을 순회하며 쌓은 무대내공들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박스는 라이즈 팬콘 라이브뷰잉 생중계상영과 함께, 관람객 전원을 대상으로 특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티켓은 오는 9월4일 정오부터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첫 팬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룹 라이즈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공연인 만큼 전국의 브리즈(BRIIZE, 라이즈 공식 팬클럽명)분들이 함께 축하하며 즐기길 바란다”며, “특히 돌비 시네마, 돌비 애트모스관 등 특별관에서 생생한 사운드로 현장감 넘치는 피날레 공연을 감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즈는 지난 6월 발매한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으로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고, 한터차트 및 써클차트 월간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5관왕에 올랐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이넥스트도어,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로 음악방송 활동
- 엔비디아 2분기 매출 300억달러…예상치 상회
- 삼성 “10년 내 반도체 패키징 100% 자동화”
- 현대차, 2033년까지 120조원 투자 '현대 웨이' 가속
- 권헌영 네이버 자율규제위원장 “OECD 최고 수준 자율규제 제시”
- '역대급 태풍' 가능성에 日 열도 초긴장…225만명에 피난 지시
- 尹대통령 “지역·필수 의료 살리기에 집중… 노동약자보호법 제정”
- 애플, 핵심 부서 '디지털서비스 부문' 직원 100여명 해고…왜?
- “기대 너무 컸나”…엔비디아, 예상치 넘는 실적에도 시간외거래 한때 8% 급락
- [IP 인재산실을 가다]⑥전주대 창의융합 인재사업단 “IP인재 캠프로 디지털 인재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