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 6대 독자인데 어쩌나 “女들에 매력적이지 않은 남자”(‘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트롯 창시자 에녹이 본격적으로 연애 상담에 나섰다.
에녹은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마리아의 추천으로 점성술집에서 연애 상담을 받았다.
이날 에녹은 마리아와 함께 점성술집을 찾아 결혼에 대해 물으며 연애운을 봤다.
그러나 에녹의 점성술 차트에서는 연애운을 의미하는 칸이 비어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뮤트롯 창시자 에녹이 본격적으로 연애 상담에 나섰다.
에녹은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마리아의 추천으로 점성술집에서 연애 상담을 받았다.
이날 에녹은 마리아와 함께 점성술집을 찾아 결혼에 대해 물으며 연애운을 봤다. 그러나 에녹의 점성술 차트에서는 연애운을 의미하는 칸이 비어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에 당황한 에녹은 헛웃음을 짓고 고개를 푹 숙였다.
점성술사는 "에녹 님이 매력은 있는데 여자들이 봤을 때 매력은 아닌 것"이라며 "이런 분들은 주변 분들이 소개를 해줘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에 에녹이 올해 연애를 하고 2025년 결혼하는 것이 목표임을 밝히자 점성술사는 "작년부터 올 10월까지는 연애운이나 여자를 만날 수 있는 기운이 있는 기간"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에녹은 "지금까지는 없었다"고 밝히며 자신의 장점을 발휘하려면 어떤 솔루션이 있냐고 물었고 점성술사는 "내가 여자를 잘 안다는 착각은 하지 말라. 여자가 앞에서 웃었다고 호감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잘 되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닌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마리아는 에녹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교외 맛집으로 향했다. 함께 식사를 하던 마리아는 에녹에게 "잘 챙겨주는데 왜 여자친구가 없지?"라며 걱정했고 에녹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계속 물었다.
에녹은 "4~5개월 정도 지나야 호감을 느끼는 편"이라고 밝혔고 이에 마리아는 한숨을 쉬며 "결혼하고 싶은 거야? 인생을 빠릿빠릿하게 살아야지"라고 충고했다. 이에 에녹은 "좋은 분이 나타나면 직진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에녹은 다양한 방송 출연 및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9월 21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불타는 트롯맨' TOP7 엔딩 콘서트 ‘약속 : You and I’'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및 멜론티켓 콘서트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오는 22일 정오에는 '불타는 트롯맨' TOP7의 새 싱글 '약속(You and I)'을 발매한다. /kangsj@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