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충주농협,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쌀 사은품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이 범농협 쌀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 '충주미소진쌀'을 증정하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할 것을 안내한다.
최한교 조합장은 "충주농협은 임직원이 앞장서 아침밥 먹기를 비롯한 쌀 소비 촉진 노력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대고객 홍보를 통해 많은 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충주농협(조합장 최한교)이 범농협 쌀 소비 촉진 운동에 동참했다.
충주농협은 26일부터 7일간 탄금한우타운 클린주유소에서 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 ‘충주미소진쌀’을 증정하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할 것을 안내한다.
‘충주미소진쌀’을 받은 한 고객은 “범농협이 아침밥 먹기 운동을 펼친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됐다”며 “아침밥이 건강에 좋고 생활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만큼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한교 조합장은 “충주농협은 임직원이 앞장서 아침밥 먹기를 비롯한 쌀 소비 촉진 노력에 힘을 보탤 것”이라며 “대고객 홍보를 통해 많은 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충주농협 주유소는 2023년 매출 기준 충북농협 1위를 차지했으며, 충주농협 경제사업도 1000억원을 넘어서는 뛰어난 실적을 거두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