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건설인협회, 제14회 차세대 건설 리더스캠프 열어
2024. 8. 29. 10:52
한국여성건설인협회가 28일 서울시 과학기술회관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차세대 건설 리더스캠프, '위 빌 드 어 시티(We Build a City)'를 열었습니다.
행사에는 건설기술인협회 김형석 부회장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했고, 이어서 한국건설협회 윤정아 부회장 사회로 진행된 리더스캠프는 특별강연과 멘토링, 리더스 퀴즈 및 소감나눔, 수료식과 함께 협회장상이 수여됐습니다.
박보경 한국여성건설인협회장은 개회사를 통해“젊은 인재가 부족한 건설업계에서 선배 여성 건설인들이 후배들에게 건설현장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멘토가 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올해로 14회째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멘토&멘티 시간에는 기계설비 분야에 윤정아 코젠 부사장, 윤경미 댄스코리아 상무, 강화영 삼성물산 건설부문 프로, 고선애 SJ 이사 등의 멘토들이 각 분야의 참석자에게 멘토가 돼 건설 분야의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 인터뷰 : 박보경 / 한국여성건설인협회장 - "차세대 건설 리더스캠프는 젊은이가 부재인 신입사원 구하기가 힘든 현대에서 후배들과의 소통과 선배가 보여주려고 하는 건설현장의 이야기 그리고 들려주고 싶어하는 멘토가 되어주기 위해 14회째 이 행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 이상범 기자 boomsang@daum.net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대기업, 추석 온누리상품권 구매해 내수진작 협조 부탁″
- 김종혁 ″한동훈 '의대 정원' 때문에 만찬 연기? 사실 아니길″
- 전현무 출연? ‘나는 솔로’ 연예인 특집 기획 중[공식]
- 22대 국회 신규 등록 의원 재산 공개…1위는 '333억' 고동진
- 여성 택시기사 폭행·추행한 남성 승객, 징역 1년
- 시속 200km 넘는 무법질주 '포천아우토반'…유튜브에 영상 올렸다가 무더기 검거
- 텔레그램 창업자 '미성년 성착취물 유포 공모'로 예비기소
- 인천1호선 간석오거리역 환기구서 연기 신고
- [인터넷 와글와글] NYT, 무심한 '삐끼삐끼 춤' KBO 치어리더 조명
- 트럼프 캠프 '음악 무단사용'에 스타들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