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배우 장태오, '솔로지옥4' 합류…글로벌 여심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태오(30)가 '솔로지옥4'를 통해 글로벌 여심을 공략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장태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연출 김재원, 김정현)에 참여했다.
최근 '솔로지옥4'에 UDT 출신 미술작가 겸 배우인 육준서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번 시즌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쏠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태오(30)가 '솔로지옥4'를 통해 글로벌 여심을 공략한다.
방송가에 따르면, 장태오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연출 김재원, 김정현)에 참여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직전 시즌3는 공개 직후부터 마지막까지 5주간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상위권을 점령하고 31개국 TOP 10 리스트에 올랐기에 시즌4도 열풍을 일으킬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최근 '솔로지옥4'에 UDT 출신 미술작가 겸 배우인 육준서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번 시즌 출연진에 대한 궁금증이 쏠렸다. '솔로지옥'은 시즌1 프리지아(본명 송지아), 시즌2 덱스, 시즌3 이관희 등을 발굴해 내며 '스타 등용문'으로 명성을 얻었다.
홍콩에서 연기와 모델 활동을 했던 그는 최근 말레이시아에서 영화 'OPPA'에도 출연하는 등 글로벌 배우로 거듭날 바탕을 갖추고 있다. 이번 '솔로지옥4' 출연을 통해 글로벌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도 주목된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시리즈 중 최초로 네 번째 시즌으로 찾아오는 '솔로지옥4'는 2025년 1월 공개된다.
[사진 = 장태오 인스타그램]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보고타'·넷플릭스 '지옥2', 부국제에서 먼저 본다
- 예능 접수한 임영웅·BTS 진, 나란히 화제성 1·2위
- [Y현장] "상상도 못 해, 꿈인가 싶어"…조정석의 가수 데뷔 도전기, '신인가수 조정석'
- [Y현장] 토종OTT 첫 사극 ‘우씨왕후’…전종서 ‘학폭 논란’ 씻을까
- ‘컴백’ 르세라핌, 덱스의 냉터뷰→아이돌 인간극장 등 본격 예능 행보
- "재집권은 상상할 수 없는 일" 바이든의 처참한 지지율 '상상초월' [Y녹취록]
- "그냥 죽일 걸"...음주운전 사고 후 SNS 생방송 한 BJ 입건
- 법원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전 소속사에 34억 배상해야"
- 트럼프 "대한민국은 돈 나오는 기계"...방위비 폭탄에 담긴 본심 [Y녹취록]
- "4명 중 북한군은 누구?"...러시아군이 뿌린 '아군 식별' 전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