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어방송, 올 스타 잉글리쉬 특집 야외 공개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가 오는 31일 오후 7시 영도 피아크에서 '올 스타 잉글리쉬'의 특집 야외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이 여름의 끝을 잡고'로 명명된 이 방송에는 '영어하기 편한 도시' 홍보대사 가수 김조한과 방송인 캠벨 에이시아, 부산영어방송 신민수, 부산 소통캐릭터 부기 등이 출연한다.
방송은 부산영어방송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공개방송에서 '영어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은 시민들은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30일까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광역시가 오는 31일 오후 7시 영도 피아크에서 ‘올 스타 잉글리쉬’의 특집 야외 공개방송을 개최한다.
‘이 여름의 끝을 잡고’로 명명된 이 방송에는 ‘영어하기 편한 도시’ 홍보대사 가수 김조한과 방송인 캠벨 에이시아, 부산영어방송 신민수, 부산 소통캐릭터 부기 등이 출연한다.
방송에서는 김조한과 특별 게스트 래퍼 윤비의 미니콘서트가 예정돼 있으며, 영어 퀴즈와 스타들과 영어에 대한 고민을 얘기하는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부산영어방송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공개방송에서 ‘영어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은 시민들은 부산영어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30일까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갭투자 자금 차단"…주택 시장은 또다시 '변곡점'
- "30대 초반 결혼하고 싶다"던 배우 조보아, 10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 편의점마다 이색 상품…맞춤형 술도 나왔다
- 故구하라 오빠 "구하라법 드디어 통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 10월 '코로나 백신' 또 맞는다…구형백신보다 5배 효과 '새 백신'
- "주택 붕괴할 정도" 태풍 '산산' 日 접근…제주도엔 '풍랑경보' 격상
- '재판중 피습' 코인업체 대표…어떻게 법정에 흉기 반입됐나
- "의사 10만명 정당가입, 정치세력화한다"…의협, '간호법' 반발
- "친구에게 4개월 집 빌려줬다가"…쓰레기 더미에 쥐까지 나오게 된 사연
- 모처럼 손잡은 여야…'웃음꽃' 속 28건 민생법안 처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