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증권, 보유주식 시세변동 알림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한국투자' 앱에 시세변동 알림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으로 보유한 주식가격이 5% 이상 등락할 경우 즉시 푸시 알림을 보내준다.
종목 수 제한 없이 보유하고 있는 국내주식과 미국주식에 대해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최근 기능 개선을 통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원화 이체 출금과 주식 출고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이체약정 서비스도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한국투자' 앱에 시세변동 알림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앞으로 보유한 주식가격이 5% 이상 등락할 경우 즉시 푸시 알림을 보내준다. 종목 수 제한 없이 보유하고 있는 국내주식과 미국주식에 대해 알림을 설정할 수 있다. 미국주식은 1년 최고가 및 최저가 알림도 설정할 수 있다.
최근 기능 개선을 통해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원화 이체 출금과 주식 출고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이체약정 서비스도 도입했다. 본인 명의의 타금융사(은행·증권) 계좌를 약정계좌로 등록하면, 공모주 청약 환불금이나 금융상품 매도 금액을 바로 이체할 수 있다.
한투증권 관계자는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투자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 30명, 강남3구 집 보유...333억 신고한 최고 부자는 누구?
- "우리 학교도? 소름"…300만명 본 `딥페이크 지도` 중3이 혼자 만들었다
- "내 노래 쓰지 마"…`음악 무단 사용` 트럼프 캠프에 비욘세 등 경고
- 일본 음식 절대 안 먹겠다더니 "싸고 맛있어"…줄서서 회전초밥 먹는 중국
- 배우 신현준 `갑질폭로` 협박 전 매니저 징역 6개월 실형 선고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