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락 "신동엽, 행사로 몇 백억 벌었을 것"…신동엽 반응은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신동엽이 밤무대 행사를 진행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최양락과 신동엽은 기억에 남는 행사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신동엽은 "어느 지역 지방 나이트 클럽이 새로 오픈한다고 행사를 진행해달라고 하더라. 난 못 한다고 했었다. 밤무대 행사 너무 잘하는 분들이 계신다. 최양락 형은 그쪽으로 못하는 거 끝판왕이고, 나도 끝판왕"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미디언 신동엽이 밤무대 행사를 진행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최근 신동엽은 유튜브 채널 '최양락의 괜찮아유'에 게스트로 출연해 최양락, 권재관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영상에서 최양락과 신동엽은 기억에 남는 행사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다. 최양락은 신동엽에게 "너 진짜 돈 많이 벌었지? 나는 그게 제일 궁금하다. 몇 백억 벌었을 것"이라고 물었고, 신동엽은 "아이고 아이고"라며 손사래를 쳤다.
신동엽은 "어느 지역 지방 나이트 클럽이 새로 오픈한다고 행사를 진행해달라고 하더라. 난 못 한다고 했었다. 밤무대 행사 너무 잘하는 분들이 계신다. 최양락 형은 그쪽으로 못하는 거 끝판왕이고, 나도 끝판왕"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래도 행사는 하루니까 그냥 다녀 오는 걸로 했다. 이 사람 저 사람한테 '뭐 해야 하냐' 물어봤다. 야한 단어로 끝나는 게임을 진행했는데 어떤 여자분이 바로 그 단어를 말하셔서 끝나버렸다. 그 다음에 진행을 해야 되는데, 시간은 지금 한참 남았는데 때울 게 하나도 없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그때 내가 인기가 좀 좋을 때라 막 난리가 났을 때다. 애들도 뭘 내가 해주길 바라는데, 난 DJ도 못하고 일상적인 얘기를 혼자 하고 있으니까 '재미없다'는 말이 들려오더라. 나이트클럽 사장이 돈을 진짜 많이 줬다. 내가 안 한다고 해서 돈을 진짜 세게 불렀는데 그걸 준다고 해서 간 것"이라며 "그런데 행사가 엉망진창이 된거다. 저쪽 사장 눈빛이 너무 무섭더라. 움직일 때마다 몸에 문신이 다 보였다"고 떠올렸다.
결국 신동엽은 최초로 무대에서 내려가게 됐다고. "'사실 저 할 줄 아는 게 없다. 밤무대 해본 적도 없고, 내가 미안하니까 한 테이블 씩 돌면서 술을 한 잔씩 먹겠다'고 했다. 난리가 나더라"고 전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최양락의 괜찮아유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결혼 5년차 간미연, 2세 계획 밝혔다 "주니어 갖고파"(다시갈지도)
- 예고된 살인? 일본도 든 男…7번 경고에도 막지 못한 비극(실화탐사대)
- '백설공주' 변요한·고준, 11년 전 살인사건 진실 풀 증거 리스트
- 전현무 "홍진경, 19살 때랑 똑같아…달라진 건 헤어 스타일 뿐"(이유 있는 건축)
- 김대호 "양평서 초중고 나와…앙덕리로 늘 소풍 갔다"(홈즈)
- 정국 '아이 엠 스틸', 세계 각지 누빈 '황금빛 순간' 담겼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