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누구길래…김희철 목격담 추가
서형우 기자 2024. 8. 29. 10:05
방송인 김종민이 여자친구와의 나이차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유지애는 김종민에게 여자친구가 연상이냐고 물었고, 이에 2년 열애 중이라고 밝힌 김종민은 연하라고 답했다.
김희철이 김종민에게 “나이차 물어보는 건 너무 식상하냐”고 하자 김종민은 “사실 나이 차이를 한번도 공개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그럼 (공개) 하지마”라고 했지만, 유지애는 “몇 살 차이 나요? 너무 궁금한데?”라고 물었다.
망설이던 김종민은 결국 11살 차이가 난다고 실토했다. 유지애는 “그래도 띠동갑은 아니다”라며 차분하게 말했다. 김희철은 “사랑하는 여자면 위로든 아래로는 동갑이든 크게 신경 안쓴다”며 강조했다. 김종민은 “11살 아래인데도 나를 귀여워한다”고 말해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이에 김희철은 “내가 봤다. 형수님이 굉정히 지적인 느낌이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여자친구가 뭐 때문에 형을 만나게 됐냐”고 김희철이 묻자 김종민은 “생각보다 실물이 괜찮았다고 했다”고 답했다. 김희철은 “코요태 시절 보면 형 잘생겼다”며 맞장구를 쳐줬다.
“결혼 하세요?”라는 유지애의 돌직구 질문에 김종민은 “날짜를 잡고 그런 건 아니지만 마음은 있다”고 했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