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병원정보협회, KHF 2024서 병원의료정보특별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T 기술이 이끄는 병원 혁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KHF 2024가 오는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병원의료정보특별관에는 진료 예약부터 조회, 실손보험 자동청구가 한번에 가능한 서비스, 스마트 너스 콜, 스마트 환자정보시스템, 보이스 EMR, 스마트병원시스템 등 첨단 의료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참가해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다수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T 기술이 이끄는 병원 혁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KHF 2024가 오는 10월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1일차인 10월 2일에는 ‘의료데이터 활용에 대한 고찰: 의료마이데이터 확산과 보건의료빅데이터 활용’에 대한 주제로 데이터 관련 강의가 진행된다.
2일차인 10월 4일에는 ‘의료 IT가 견인하는 생산성과 비용효과성’을 주제로 의료IT분과가 열린다. 이번 학술세미나는 병원의료 시스템 혁신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와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특별전과 학술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입장(현장등록 2만 원)이 가능하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친 갓성비에 불륨감까지…'액티언' 세련미에 '심쿵'[타봤어요]
- 광안리에 욱일기 들고 나온 70대…“2008년 검찰 수사에 불만”
- 엔비디아 2분기 매출 300억달러…"블랙웰 4분기 출시"(상보2)
- “걱정 많던 남편, 안도의 한숨을”…퇴근길에 ‘5억’ 복권 당첨됐다
- "오땅이 10년 전보다 싸" 의리 지킨 과자들 '특별 할인'
- “불탄 시신, 재조차 찾을 수 없어”…20년 결혼 생활의 말로[그해 오늘]
- "여성 뒤에 태우고 '포천 아우토반' 질주"...결국 사망
- '계곡 살인' 피해자에 입양된 이은해 딸…법원 "입양은 무효"
- 소고기 화로구이 ‘한양화로’ 투자 사기 의혹…경찰, 압수수색
- "보증금 떼일 걱정 없겠네"…'기업이 집주인' 20년 임대주택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