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목고수, ‘후추’ 론칭기념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안목고수(대표 오종철)는 지난 16일 오픈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숏폼 리뷰 커머스 플랫폼 '후추(whochooz)' 론칭을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9월 2일부터 인플루언서 지소연, 트윙클써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유되는 고유 링크와 '후추' 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오는 9월 2일부터 인플루언서 지소연, 트윙클써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유되는 고유 링크와 ‘후추’ 앱을 통해 진행된다.
신규 쇼핑 플랫폼 후추는 유저가 직접 구매한 제품의 리뷰를 30초 이내의 숏폼 형태로 업로드해 판매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유저가 리뷰 영상을 보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커머스 플랫폼이다.
아이폰 16 시리즈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 애플에서 정식 공개된 이후, 13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20일 국내 개통이 시작된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플루언서 ‘지소연’, ‘트윙클써니’의 인스타그램 계정과 ‘후추’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행기서 잠든 승객 카드 훔친 중국인…종로 금은방 돌며 1억원어치 쇼핑
- 고속도로 달리던 화물차서…10m 콘크리트 기둥 6개 와르르
- 광안리해수욕장에 욱일기 등장…검찰 수사에 불만 품은 70대
- 일등석 2500→450만원 판매한 항공사 “앗 실수” 취소 소동
- 2년째 암투병 서정희 “위험한 상대 만났지만 잘 헤어질 것”
- 주거침입으로 검거된 현직 경찰, 13년전 놓친 강간범 DNA와 일치
- 나무 많은 동네 살면, 조기사망 위험 15% ‘뚝’…“규칙적 운동과 효과 비슷”
- 한밤 밝은 빛 노출, 제2형 당뇨병 위험 최대 67% 높여
- 풀숲에 사람 다리가…폭염 속 쓰러진 60대, 아이들 신고로 구조
- 中 4인 가족, 간암으로 사망…“오래 쓴 나무젓가락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