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협력사 대상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3기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3기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과정은 협력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DL이앤씨가 2022년부터 운영해 온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3기에는 20여개 협력사가 참여한다.
15주간 진행하는 이 과정은 중앙대 교수진의 세미나식 강의, DL이앤씨 임직원의 특강 등 산학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돼 실무와 이론을 접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는 협력사를 대상으로 '건설 동반성장 경영자 과정' 3기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과정은 협력사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DL이앤씨가 2022년부터 운영해 온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3기에는 20여개 협력사가 참여한다. 학비는 DL이앤씨가 전액 지원한다
교육은 이날부터 중앙대에서 15주간 진행되며 중앙대 유명 교수진의 강의, DL이앤씨 임직원의 특강 등으로 이뤄진다.
15주간 진행하는 이 과정은 중앙대 교수진의 세미나식 강의, DL이앤씨 임직원의 특강 등 산학 밀착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돼 실무와 이론을 접할 수 있다. 각계 전문가, 리더와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 이윤희기자 stel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요타 공장도 멈췄다…`사상 최강` 태풍 일본 열도 상륙, 225만명 피난 지시
- 의원 30명, 강남3구 집 보유...333억 신고한 최고 부자는 누구?
- "우리 학교도? 소름"…300만명 본 `딥페이크 지도` 중3이 혼자 만들었다
- "내 노래 쓰지 마"…`음악 무단 사용` 트럼프 캠프에 비욘세 등 경고
- 일본 음식 절대 안 먹겠다더니 "싸고 맛있어"…줄서서 회전초밥 먹는 중국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