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언: 로물루스', 역대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커버넌트'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역대 '에이리언'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썼다.
이로써 '에이리언: 커버넌트'(130만 7,226명)을 뛰어넘어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에이리언:로물루스'는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매력으로 시리즈의 골수팬은 물론 신규 팬들도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에이리언: 로물루스'가 역대 '에이리언'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썼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28일 6만 3,378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누적 관객 수는 137만 9,893명. 이로써 '에이리언: 커버넌트'(130만 7,226명)을 뛰어넘어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세웠다.
'에이리언: 로물루스'는 보다 나은 삶을 찾기 위해 식민지를 떠난 청년들이 버려진 우주 기지 '로물루스'에 도착한 후 에이리언의 무자비한 공격에 쫓기기 시작하면서 생존을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서바이벌 스릴러 영화. '맨 인 더 다크'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페데 알바레즈가 메가폰을 잡고 케일리 스패니가 주연을 맡았다.
'에이리언'은 1987년 1편 개봉 이후 37년째 이어지고 있는 장수 시리즈다. '에이리언:로물루스'는 탄탄한 완성도와 장르적 매력으로 시리즈의 골수팬은 물론 신규 팬들도 사로잡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내가 지옥으로 보내줄게"…'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 사이다 활약 예고
- [E포토] 이영애, '고품격 산소 하트'
- T1의 LoL 우승 여정 그린 다큐, CGV서 9월 4일 개봉
- "2024년 서울, 박서준X한소희의 운명은?"…'경성크리처' 시즌2, 9월 27일 공개
- "몇 명이나 가입할지 의문"…이동욱, 데뷔 25년 만에 첫 팬클럽 모집
- 장나라→불륜커플 지승현X한재이까지…'굿파트너', 웃음 넘치는 촬영장 뒷이야기
- 영화인연대 "최민식 '티켓값 비판' 감사…반값 행사, 단발성에 머물지 말길"
- 김소현♥손준호, 상위 0.1% 영재 아들 교육법 공개…"아이 의견 적극 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