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로운 신념 흔들리나…‘보통의 가족’ 장동건, 자식 범죄 사실 알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동건이 영화 '보통의 가족'에서 도덕적이고 정의로운 인물 '재규'로 분한다.
'보통의 가족'에 대해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나 같으면 어떤 행동을 했을까'란 생각들을 굉장히 많이 하게 해주는 작품"라고 전한 장동건은 그가 '재규'로 분해 관객들에게 던질 묵직한 소용돌이를 기대케 한다.
관객들을 열광시킬 장동건의 열연이 기대되는 '재규'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보통의 가족'은 10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동건이 영화 ‘보통의 가족’에서 도덕적이고 정의로운 인물 ‘재규’로 분한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다.
데뷔와 동시에 뛰어난 외모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을 받은 장동건은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화제를 모았다. 장동건은 드라마 ‘마지막 승부’, 영화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친구’ ‘태극기 휘날리며’ 등 최고의 히트작에 연이어 출연하며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상과 조연상, 주연상을 모두 석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천부적인 스타성과 연기력이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장동건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그가 ‘보통의 가족’에서 신념을 지키려는 ‘재규’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동건이 분한 ‘재규’는 원리원칙을 중요시 여기고 명예와 관련된 일에는 힘든 일도 마다하지 않는 도덕적이고 자상한 소아과 의사이다. 사람을 살리는 일을 직업으로 삼으며 그와 관련된 굳은 가치관을 지닌 ‘재규’는 어느 날 자신의 아이의 충격적인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된다. 본인이 옳다고 믿는 신념과 강하게 부딪히는 사건을 마주한 ‘재규’가 선택할 행동에 예비 관객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보통의 가족’에 대해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나 같으면 어떤 행동을 했을까’란 생각들을 굉장히 많이 하게 해주는 작품”라고 전한 장동건은 그가 ‘재규’로 분해 관객들에게 던질 묵직한 소용돌이를 기대케 한다.
관객들을 열광시킬 장동건의 열연이 기대되는 ‘재규’ 캐릭터 스틸을 공개한 영화 ‘보통의 가족’은 10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보아, 10월의 신부 된다…비연예인 남성과 결혼[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前 피프티피프티 3인 “3억 정산해줘”…어트랙트에 민사소송 제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희진, 어도어 대표이사 물러난다...뉴진스 프로듀싱 업무는 그대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자발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유튜브 채널 삭제 이유 밝혀졌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벌써 3번째 음주운전…불구속 기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