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 팝업스토어 '순수(365)퍼마켓'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30일부터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순수(365)퍼마켓'을 운영한다.
시는 부산의 수돗물 '순수365'의 안전함과 소중함을 알려고 이번 체험형 팝업홍보관을 기획했다.
'순수365'는 296개 항목의 깐깐한 수질검사와 24시간 가동하는 고도정수처리 시설로 1년 12개월 365일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뜻을 담고 있는 부산 수돗물의 브랜드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30일부터 이틀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2층 중앙광장에서 ‘순수(365)퍼마켓’을 운영한다. 시는 부산의 수돗물 ‘순수365’의 안전함과 소중함을 알려고 이번 체험형 팝업홍보관을 기획했다. ‘순수365’는 296개 항목의 깐깐한 수질검사와 24시간 가동하는 고도정수처리 시설로 1년 12개월 365일 깨끗하고 안전하다는 뜻을 담고 있는 부산 수돗물의 브랜드명이다. 팝업홍보관은 슈퍼마켓 콘셉트로, ‘순수365’의 뜻처럼 깨끗하고 안전한 ‘순수365’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과 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대형 ‘한방울’ 공기 조형물과 함께 병입 ‘순수365’를 배경으로 하는 사진 촬영 구역도 마련한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프로야구 누적 관중 900만 돌파…1위 구단은 어디?
- ‘재결합’ 오아시스, 스위프트 넘어설까…“영국 매출만 7000억원 전망”
- 비즈니스석 승객 카드 훔쳐 1억 펑펑 쓴 범인의 '정체 충격'
- ‘학폭 논란’에 직접 입 연 전종서…“사실이라면 공식석상에 나오지 않았다”
- '우리 베이비는 태어날 때부터 디올' 이런 강남 MZ부모들 엄청 많더니 벌어진 일 '충격'
- '여동생 잔다' 영상 공유하자 '부럽다'…텔레그램 '가족능욕방' 참여자가 무려
- ‘동성 커플 펭귄’ 한마리 숨지자…남은 펭귄은 추모곡 부르며 슬퍼했다
- '30대에 집 3채 샀다'…집에서만 '밥' 먹은 日여성 하루 식비 '깜짝'
- “유해한 콘텐츠 올린것도 아닌데” 화난 고영욱…유튜브 채널 삭제 이의신청했다
- 앱에서 인생 동반자 만났다?…日 MZ 4명중 1명 “소개팅 앱 통해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