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후에' 이세영X사카구치 켄타로, 애틋+아련한 시선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랑 후에 오는 것들'이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감독: 문현성ㅣ출연: 이세영, 사카구치 켄타로, 홍종현, 나카무라 안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주)실버라이닝스튜디오, CONTENTS SEVEN)은 운명 같던 사랑이 끝나고, 모든 것을 잊은 여자 ‘홍’과 후회로 가득한 남자 ‘준고’의 사랑 후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은 네 명이 가진 서로 다른 사랑의 쓸쓸한 정취를 담았다. 먼저 운명 같던 사랑이 지나가고 모든 것을 잊은 ‘홍’(이세영)은 한층 성숙해진 아련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 ‘홍’을 다시 마주한 ‘준고’(사카구치 켄타로)는 아직 이별의 아픔이 사그라들지 않은 듯 후회가 가득한 눈빛으로 감정을 자극한다.
한편 오직 ‘홍’만을 바라보는 한결 같은 순애보를 가진 ‘민준’(홍종현)은 홍에게 좀처럼 닿지 않는 자신의 마음처럼 안타까움을 눈빛에 담아내 보는 이들을 몰입시킨다. 여기에 ‘준고’의 헤어진 연인인 ‘칸나’(나카무라 안)는 뒤늦게 깨달은 사랑을 다시 찾고 싶은 복잡 미묘한 심정을 호소력 짙게 그려내 공감을 자아낸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쿠팡플레이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사카구치 켄타로, 기적처럼 이세영 만났다 '사랑 후에 오는 것들'
- 이세영-사카구치 켄타로, 이별 후 기적 같은 재회 (사랑 후에 오는 것들)
- 이세영X사카구치 켄타로 '사랑 후에 오는 것들', 9월 27일 첫 방송 확정
- 라미란, 곽선영·이주빈·이세영과 유럽 간다…'텐트 밖은 유럽' 새 시즌 확정
- 이세영X나인우 첫사랑 리모델링 로맨스 '모텔 캘리포니아', MBC 금토극 편성 확정
- "만난지 두달"…이세영, 日 남친과 파혼 후 새 남친 깜짝 공개 [소셜in]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