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석 ‘행선지’, 튀르키예 아닌 독일 마인츠…이재성과 한솥밥 먹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석(25)의 행선지는 튀르키예가 아니라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독일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마인츠가 홍현석의 영입을 앞뒀다. 최근 15경기에서 7골8도움을 기록하며 활약했던 벨기에 헨트에서 합류한다. 이적료는 약 600만 유로(약 89억 원)다'라고 보도했다.
벨기에 축구 전문 기자 사샤 타볼리에리 역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현석이 마침내 이적에 가까워졌다. 이미 마인츠 이적을 위해 독일에 도착한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홍현석(25)의 행선지는 튀르키예가 아니라 독일 분데스리가 마인츠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독일 ‘스카이스포츠’는 29일(한국시간) ‘마인츠가 홍현석의 영입을 앞뒀다. 최근 15경기에서 7골8도움을 기록하며 활약했던 벨기에 헨트에서 합류한다. 이적료는 약 600만 유로(약 89억 원)다’라고 보도했다.
벨기에 축구 전문 기자 사샤 타볼리에리 역시 소셜미디어를 통해 “홍현석이 마침내 이적에 가까워졌다. 이미 마인츠 이적을 위해 독일에 도착한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홍현석은 올여름 KAA헨트를 떠날 계획이었다. 계약 기간이 1년 남아 있었는데, 떠날 가능성이 크게 대두됐다. 당초 튀르키예 트라브존스포르 이적이 유력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튀르키예에서 독일로 행선지가 바뀌었다.
특히 마인츠는 현재 축구대표팀 선배 이재성이 뛰고 있다. 홍현석은 A대표팀에 줄곧 승선해오던 자원이다. 홍명보 감독이 부임한 뒤 첫 소집에는 부름을 받지 못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나나, 압도적 관능미. 화보 장인 마스크걸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열애설 없던 조보아,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0월 결혼
- 매니저 2명에게 배신당한 신현준…전 매니저, 1심 벌금형 뒤집고 2심에서 징역 6개월 실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