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들의 가수’ 소수빈 9월5일 신곡 ‘사랑하자’ 발매 ‘더 시즌즈’서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싱어게인3'가 발굴한 최고의 스타 소수빈이 신곡을 발표한다.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은 오는 9월5일 신곡 '사랑하자'를 발매할 예정이다.
'싱어게인3'가 방송되는 내내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소수빈은 가수 차은우, 벤 등이 좋아하는 가수로 꼽기도 했다.
한편, 소수빈의 신곡 '사랑하자'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JTBC ‘싱어게인3’가 발굴한 최고의 스타 소수빈이 신곡을 발표한다.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은 오는 9월5일 신곡 ‘사랑하자’를 발매할 예정이다. 신곡 발매에 앞서 오는 8월30일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무대를 선공개한다.
지난해 방송된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싱글로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랑하자’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곡으로, 잠에서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꿈처럼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고픈 소망을 담았다.
곡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들과 함께 신곡에 담아낸 소수빈의 섬세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소수빈은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oh-i’로 데뷔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들로 올라운더로서의 자질을 증명했으며, ‘싱어게인3’에서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여러 장르의 무대로 선보이며 최종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싱어게인3’가 방송되는 내내 발라드의 정수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은 소수빈은 가수 차은우, 벤 등이 좋아하는 가수로 꼽기도 했다.
한편, 소수빈의 신곡 ‘사랑하자’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김종민, 드디어 결혼? 2년 사귄 여친 공개 “11살 연하, 날 아기처럼 귀여워해”
- 최동석 타격감 없는 박지윤…제주서 네일숍 다녀온 후기 보여주며 ‘방긋’
- 함소원, 이혼한 전 남편 진화와 마라탕 데이트 …할리우드도 울고 갈 쿨함
- 김다예♥ 박수홍, 롱다리 전복이 초음파에 감격 “우리 딸 모델 시킬까?”
- 기안84가 말아주는 울릉도 민박집은 어떨까…방탄소년단 진X지예은, 기안장 직원된다 [공식]
- 나나, 압도적 관능미. 화보 장인 마스크걸
- BJ 김강패, 마약 혐의 구속…같이 방송한 세야·도아 해명 릴레이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열애설 없던 조보아,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10월 결혼
- 매니저 2명에게 배신당한 신현준…전 매니저, 1심 벌금형 뒤집고 2심에서 징역 6개월 실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