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안나 비주얼 공개 ‘무결점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EOVV'(미야오)의 네 번째 멤버 안나(ANNA) 공개된 가운데 미모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지난 28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에 'MEOVV'(미야오) 안나의 새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안나의 트레일러 영상은 감성적인 영상미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힙하고 시크한 'MEOVV'(미야오)의 팀 컬러에 새로운 색채를 더했다.
신인 걸그룹 'MEOVV'(미야오)의 네 번째 멤버 안나가 향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에 'MEOVV'(미야오) 안나의 새 콘셉트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은 부드러운 아우라의 정석 미인으로 ‘비주얼 쇼크’를 안긴 안나의 색다른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안나의 트레일러 영상은 감성적인 영상미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힙하고 시크한 'MEOVV'(미야오)의 팀 컬러에 새로운 색채를 더했다. 엘라(ELLA), 가원(GAWON), 수인(SOOIN)에 이어 안나까지 현재 공개된 모든 멤버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안나는 2분 가량의 짧은 영상에서도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뇌리에 확실히 각인됐다. 신인 걸그룹 'MEOVV'(미야오)의 네 번째 멤버 안나가 향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보미♥이완, 팔짱끼고 다정하게…여행 인증샷 [DA★]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박보검 ‘굿보이’ 촬영 중 부상 “치료 중, 촬영 일시 중단” [공식]
- “여자 사기치는 게 직업”, ‘끝사랑’ 편집? 휴방하고 진위 파악할 때 [종합]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데이트…할리우드 뺨치네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