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단독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 오픈과 동시에 전회·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적의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돼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의 티켓이 오픈됐다.
이적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을 매진 시키며 부동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8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의 티켓이 오픈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접속자가 폭주해 화제를 모았다.
이적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을 매진 시키며 부동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2024 이적 콘서트 '이적의 노래들'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2년 열린 콘서트 '흔적' 이후 약 2년 만의 단독 콘서트이다.
특히 최근 10년간 게스트가 출연한 적 없었던 이적의 단독 공연에 동료가수 김동률의 4회차 전 공연 출연이 성사돼 관심을 모았다.
이적은 국내를 대표하는 페스티벌과 대극장, 소극장 공연을 가리지 않고 역동적이며 음악적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펼쳐오고 있다.
한편, 이적은 오는 9월 말 4년 만의 신보 '술이 싫다'를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보미♥이완, 팔짱끼고 다정하게…여행 인증샷 [DA★]
- 유세윤이라고? 김종국인줄…믿기지 않는 성난 등근육 [DA★]
- 박보검 ‘굿보이’ 촬영 중 부상 “치료 중, 촬영 일시 중단” [공식]
- “여자 사기치는 게 직업”, ‘끝사랑’ 편집? 휴방하고 진위 파악할 때 [종합]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데이트…할리우드 뺨치네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